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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경영학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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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학전형 안내

2024학년도 후기 수시1차모집 입학전형 일정

구분 일시 장소 비고
원서접수
(인터넷접수)
2024.04.24.(수) 10:00 ~

05.31.(금) 16:00까지

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

(수시1차)

선택후 작성

- 지원기간 이내 인터넷 입학지원 및 전형료 납부 완료

- 전형료 납부는 원서접수 마감일 16:00까지

서류제출
(인터넷 접수 완료 후)
2024.05.31.(금) 16:00까지 제출

제출기한 내 미제출시 인터넷접수 취소

학과사무실접수

(숭덕경상관 301)

- 인터넷접수  완료 후 입학원서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하고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동봉하여 우편 또는 방문제출

- 서류제출확인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람

전형일 추후 공지 학과 지정장소 - 별도의 개별통지 예정

(문자, 메일)

합격자 발표 2024.08.01.(목) 예정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 - 별도의 개별통지 없음

- 입학허가통지서 및 합격자 안내사항 출력가능

등록기간 2024.08.07.(수) ~ 08.08(목) 예정 우리은행 전국지점 등록기간 내 미등록시 입학취소

※ 면접전형은 학과별로 진행되며, 학과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입학원서 접수안내

1단계

온라인 입학지원
사이트 접속
(회원가입)

2단계

원서입력

3단계

전형료납부
(무통장 입금)

4단계

원서출력

5단계

서류제출
(제출서류를 원서와
함께 우편발송
또는 직접제출)

※ 온라인 원서입력, 전형료납부, 서류제출 모두 접수기간 마지막날 16:00까지 완료해야 함.

원서접수

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(대학원홈페이지 하단 링크서비스 "온라인입학지원")

접수기간

2024.04.24.(수) ~ 05.31.(금) (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접수, 접수마감일은 16:00 마감)
- 접수마감일에는 지원 폭주가 예상되므로 가급적 마감일을 피하여 접수 바람.

전형료 납부

내국인 박사과정 : 80,000원

① 인터넷뱅킹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입금자를 표기하여 납부하여야 함.
※ 납부계좌번호 : 270-493047-18843, 우리은행, (예금주 : 숭실대학교)
(텔레뱅킹이나 모바일뱅킹으로 불가 - 입금자를 명확히 표기하기 어려움)

② 입금자의 표기 : 본인이름 3글자 + 수험번호 뒷자리 4자리 (총 7자리로 송금)
- 예) 이름 : 홍길동, 수험번호 1121120062 일 때, "홍길동0062"로 전형료 송금
※ 입금자 표기 오류로 입금자 확인 불가시 접수가 취소될 수 있음.

③ 인터넷 접수에 대한 전형료 납부는 접수마감일 16:00까지 완료하여야 함.
- 위의 표기대로 입금하지 않을 경우, 본인확인에 대한 불이익은 본인책임으로 함.
※ 납부확인 : "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" 로그인 후, "전형료납부여부"에서 확인 가능함.

④ 확인가능시간
전일 17:00 ∼ 당일 12:00 입급 : 당일 13:00 이후 확인 가능
당일 12:00 ∼ 당일 17:00 입금 : 당일 18:00 이후 확인 가능

서류제출

① 원서접수 마감일에 제출서류를 발송할 경우, 서류제출 도착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여 지원 바람.

② 서류제출 전에 본인의 지원사항과 일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, 출력한 입학원서나 수험표에 수험번호(지원서 제출시 자동부여)가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 바람.

③ 인터넷 접수완료 후 입학원서를 출력하여 나머지 제출서류와 함께 접수마감일 16:00까지 본교 대학원 교학팀에 도착하도록 등기우편으로 발송하여야 함. (방문제출 가능)

※ 인터넷 접수완료 후 출력되는 원서에 본인이 서명하여야 함.

④ 제출서류 접수확인 : 학과사무실로 전화 혹은 메일로 문의 바람.

⑤ 제출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, 미접수로 처리함.

⑥ 제출서류 보내실 곳 :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 369 숭실대학교 숭덕경상관 301호 / 일반대학원 교육경영학과(계약학과) 입학담당자 앞

 

유의사항

① 접수된 원서의 기재사항 착오, 누락, 오기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며, 연락이 두절된 경우에는 전형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. 접수 완료된 원서내용은 지원자가 정정할 수 없음.
② 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에서 원서 작성 후 “지원서 제출” 버튼을 눌러야 입학지원이 완료됨. “지원서 제출”을 누르지 않을 경우 원서가 접수되지 않음.
③ 제출된 서류와 납부된 전형료는 지원기간 이후 반환이 불가하며, 본 요강에 명시된 제출서류 이외에도 지원자격 등과 관련한 사실 확인을 위해 서류를 추가로 요구할 경우 반드시 제출해야 함.
④ 수험생은 전형일 당일 신분증과 수험표를 필히 지참하여야 함. (온라인 입학지원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출력 가능)
⑤ 졸업(학위취득)예정자로서 합격한 자는 별도 지정한 기일까지 졸업(학위취득) 증명서와 최종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.
⑥ 편입학 지원 당시 전적교에 재학 중인 자로서 편입학 모집에 합격한 자는 전적교에서 재학한 마지막 학기의 성적이 포함된 최종 성적증명서를 별도 지정한 기일까지 제출해야 함.
⑦ 학기 개시일(전기입학자 3월 1일, 후기입학자 9월 1일) 이후 입학취소, 자퇴 등으로 등록금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 본교 규정에 따라 입학금은 반환하지 않으며, 수업료의 일부만 반환함.
⑧ 합격자 발표 후 본교 석사 또는 박사과정 입학 자격 검증을 위한 전적대학 학력조회가 시행되며, 지원자의 출신학교로부터 조회결과가 회신되지 않는 경우 본인이 직접 출신학교에 연락하여 학력조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함. 학력조회가 미회신되거나 입학 자격이 검증되지 않는 경우 합격 또는 입학이 취소될 수 있음.
⑨ 입학 자격을 갖추지 못한 것으로 판명된 경우, 위변조 서류 제출 및 허위 사실 기재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입학한 사실이 있는 경우 학기 개시일 이후에도 입학이 취소되며, 이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의 책임으로 등록금을 반환하지 않음.
⑩ 외국인 특별전형 합격자는 입국을 위한 사증을 발급받아 학기 개시일 이전에 입국하여야 하며, 학기 개시일 후 일정 기간 내에 입국하지 않을 경우 입학취소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.
⑪ 학과별 지원 인원 미달 시 입학전형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취소 시 전형료 전액 반환함.
⑫ 합격자는 본교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,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. (개별통보 없음)
⑬ 본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규정 및 본교 대학원운영위원회 결정에 따름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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